결혼도 아직 안하셨고 이것저것 시술 받고 약 드시고 하시는데 왜 피임 안하셨어요ㅠㅠ 병원 가서 얘기해보세요...완전 초기에 한두번은 괜찮긴 할텐데...
예비 엄빠
/ 자유주제
아기집 안보임

마지막 생리 시작일 4월9일 다낭성이라 생리주기 불규칙 하고 생리는 4개월~6개월에 한번씩 해요 며칠 전부터 가슴통증이 있어서 아 곧 생리 시작하려나 보다 하는데 시간이 흘러도 생리를 안하길래 혹시나 하고 임테기 해봤는데 두줄.... 바로 병원 가서 초음파 검사 했는데 아기집 안보인다고 피검사 하고 왔습니다 현재 결혼 준비 중이라 4/28~ 여드름약인 모사카틴정,미노클캡슐50mg 1개월 복용 했구요 5/3, 5/11 마운자로 맞았고 주에 1번씩 피부과 시술, 경락 받았는데 너무 불안하네요 최근엔 포텐자 시술 후 세파클린캅셀,소론도정,한미파모티딘정 5일치 약처방도 받아서 복용 했어요 저 어떡하죠 정말...?
댓글
3
저도 지난번에 임신한줄 모르고 주사맞고 약을 이주내내 먹었더니 아기집 확인하고 바로 유산됐어요 .. ㅜㅜ 1% 가능성이 있다면 무조건 조심하는게 맞더라구요

무슨약을 몇주에 이주동안 드셨나요..? ㅠㅠ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