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수치보다 더 중요한게 더블링이라고 했어요 ~ 저는 8로 시작했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사 수치
6월 2일에 임테기에 두줄이 나와서 3일에 검사를 했더니 수치가 66이 나왔습니다. 마지막 생리일로부터는 5주차인데 수치가 낮아서 이틀뒤 오늘 다시 검사했는데 85가 나왔어요. 불안하고 걱정되는데 ㅡ 괜찮을까요? 첫임신이라 잘 모르겠고 걱정이되네요. 마지막 생리일이 4월 27일이에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다음주 목요일갈때 꼭 잘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