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막생 5/2고 어제 6/8에 병원가니 5주 1일차라고 하셨고 아기집 봤어요! 0.39cm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는시기
안녕하세뇨! 5/5 막생하고 몸이 이상해서 얼리했더니 두줄이더라고요 6/3일에 병원을 좀 일찍갔더니 아기집은 못보고 피검사수치 87나왔는데 수치 괜찮은걸까요? 병원에서는 다음주오면 아기집 볼수있을거라고하는데 아기집은 언제쯤 볼수있을까요? 자꾸 배아프고 걱정되서 못참고 또 병원가고싶네요 ㅠ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9
저 5/5 막생인데 지금가도 안보일거 같아서 셋째주에 가려고 참고있어요ㅠㅠㅋㅋ

원포임테기는 사용하세요???! 저도 일찍가면 못본다고 그래서 피검사 이후로 매일 원포하는데 점점 진해지더니 오늘 역전해서 내일 가보려고요!!! 셋째주까지 너무 기다려지시겠어요~~~

네! 저도 오늘 역전해서 당장 가고싶은데 .... 심소들으려면 그 담주 또 가야하니까ㅜㅜㅋㅋㅋ 한방에 들을라구욬ㅋㅋㅋ
막생 5/4고 목요일에 작게 봤어요! 다음주에 보시지 않을까요😆
저는 막생 4월 30일이었고 5월 28일에 병원갔는데 수치 85였어요~ 초기 수치보다 이틀후 더블링 되는지 보는게 더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5월 30일에 200이상 수치로 증가했고 6월 5일에 아기집 보고왔어요! 일주일 후면 아기집 보실수 있을듯요!

ㅎㅎ감사합니다!!
저는 막생 5/3인데 어제(금요일) 가니까 아주작은 아기집 확인할수 있었어요!

시기가 비슷하네요! 저도 다음주에 가면 볼수있겠죠??!!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