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두개 잘보이는데요!!!!
예비 엄빠
/ 임신준비
임테기 두줄로 보이시나요?

눈으로 봤을땐 좀 더 진한데 병원갔더니 어제 피검사 수치 0.1이라고 했는데 오늘 해보니 더 진해져있어서요! 맨위가 오늘이에요 화유인건지 뭔지... 넘 답답해요
댓글
4

그렇죠...? 보이죠?ㅠㅠㅜ 확실히 보이는것같은데 아니라고하니까 제 눈이 이상한가싶어요

생예얼마나지나셧어요!! 내일 또 원포해보셔요ㅠㅠㅠㅠ 보이는데

생예 5일 지났어요! 근데 제가 다낭성이라 부정확해서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