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얼굴 시뻘개지는건 공기먹어서 힘들어서그래요!! 근데 배는고프니 트름하는 그 사이를 못기다리고 발버둥치는거에요ㅠㅠ 입에 맞는 사이즈의 젖꼭지를 찾으셔야해요!! 저는 아기 입이 작은것같아 입꼬리로 공기를 먹는 듯하여 그린맘으로 바꿔줬더니 광명찾았습니다 그런데 만약 빠르게 잘먹어지는데 힘들어만 하는거면 유속을 줄이세요!! 너무 쭉쭉나와서 먹기버거운데 안 밀어내고 욕심껏먹느라 힘든걸수있어요
2026년 4월 베동
/ 육아고민
선배님들 좀 알려주세요ㅠㅠ65일차 아기
65일차 아기인데 분유 150먹고 있는데 5-6분대로 먹는데 먹고나면 얼굴빨갛게 될때까지 짜증을 내고 울다가 트림하면 좀 진정되는데 너무 빨리먹어서 중간중간 빼주고 중간트림시켜줄려고 하는데 그럴때마다 빨리달라고 난리치는데 천천히먹일수있는 방법은 없나여ㅠㅠ
댓글
3
공기 들어가는걸 수 있으니 젖꼭지 바꿔주세요. 중간에 빼면 더 화나요ㅜㅠ
분유는 15분내로 먹는건 정상이에요! 너무 급하게 먹으면 젖꼭지 단계를 낮춰주더라그요! 게우거나 하지 않으면 그냥 성격이 급한 아이에요! 괜찮습니당ㅎㅎㅎ 나중에는 자기가 조절하더라구용
2026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