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량 이정도면 괜찮은가요?

수유량 이정도면 괜찮은가요?

오늘로 55일 되었고 1L 넘기지 말라고 했는데 상한 정도라 괜찮을지 여쭤봅니다ㅜ 좀 있으면 1L 넘길거 같은데 달라는 대로 줘도 될까요? 태어날때 3.3kg정도 됐고 지금 5.7kg입니다.

댓글

4

  1. 저희 아기는 1000을 넘길때가 많아요! 1500 까지 넘기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하네요..저희아기는 배고프면 숨도 안쉬고 울어서 얼굴이 흙빛이에요..안줄수가 없어요….

  2. 180 너무 많지 않나요 ㅠ 그래서 분수토 아닌지도 궁금 ㅜ 저는 62일인데 120-130 줘요 ㅎㅎ 이건 또 작은거같긴 하더라구요 ㅜ 근데 신장에 안좋을까봐 ㅜ 하루에 900정도고 3키로로 태어나서 지금 6키로 정도에요 55일차에는 5.7키로였네요!

  3. 전 31일부터 1L넘겼어요~ 다들 넘기면 안된다는데 소아과에서 크게 문제없다고해서 먹였어요ㅎㅎ 잘먹어서 클애인데 안줘서 덜크는것보단 나은거같아서 먹이다가 양을 늘리다보니 텀이길어져서 지금은 66일됐는데 990먹어요.

  4. 괜찮아요! ㅎㅎ 잘먹는 아이 막는게 제일 부질없는짓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 애두 너무 잘먹어서 걱정했는데 소아과에서두 1리터만 넘지않게하면 된다네요. 저희애는 60일에 몸무게 6키로였는데 키도크고 발달도 좋고 건강해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ㅎ 달라는대로 주세요 ㅎㅎ

2026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유량 이정도면 괜찮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