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는 비추요ㅠ 아파요
익명
/ 꿀템추천
임산부 왁싱 추천
거의 10여년 넘게 면도기로 제모를 해왔던터라 다리털이나 비키니라인 (서혜부) 쪽 배랫나루 부분이 털이 굵게 자랐어요 .. 다행히 허벅지나 팔은 건드리지 않아서 괜찮네요 ㅜ .. 여전히 면도기로 하고 있는데 배가 더 나오면 아무래도 면도기도 쉽지 않을 것 같아서요 슈가링이나 스트립 으로 제모를 할까 하는데 제품 추천 해주실 수 있을까요 ? 브라질리언도 셀프로 해도 괜찮을까요 ㅠㅠ 해보신 분 추천 부탁 드립니다
댓글
3
차라리 애 낳고 레이저 제모 하세여
걍면도햇어유 ㅋ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