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자유주제

힘들다고? 열나는 것도 가능하려나용.. ㅠ

6살 아이입니다 원래 10시간 11시간은 자던 아이인데 요며칠 해가 빨리뜨고는 9시간 8시간30분씩 자고 일어나더라구요,, ​ 태권도도 다니고 해서 체력이 늘었나 했는데 어제는 8시30분에 밥먹자마자 자고싶어하더니 열이 새벽 내내 났어요 다른증상이 1도없어요 새벽내내 종아리 아프다고...칭얼대고는 아침에는 또 멀쩡하네요 아픈곳이 없대요 ​ 병원 문열면 가볼꺼긴한데 태권도 가기싫다는 아이말이 생각나서 여쭤봐요 힘들어도 몸살처럼 열만나는 경우가 있나요?

댓글

6

  1. 글만 읽으며뉴학생때 소아특발성관절염 뭐 이런걸 배운 기억은 나는데... 이런건 드물어서 아닐꺼같고, 힘들다고 열이 새벽내내 나지는 않으니 꼭 병원에 가서 검사 받으세요

  2. 목붓거나 그러진않을까용

    1. subcomment icon

      그럼 감기겟죠 ㅠ?

    2. subcomment icon

      목부은거면 감기죵

  3. 아이가 갑자기 활동량이 많아져서 그런거 아닐까요..?! 걱정되심 병원 먼저 가보샤도 될것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가야긋어요..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