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는 잘 안 갔는데 정말 위급할때빼구.. 초음파 자주보는것도 애한테 안 좋다고 해서.. 움 피나오거나 뭐 저한테 이상있을때(감기나 피부발진 등)만 갔었어요. 그래서 서브에서도 이해해주셨는데… 대병은 예약잡기힘들고 멀어서 이해하시더라구용
자유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서브 병원이요
서브 병원 방문때 뭐라하고 가시나요!?
댓글
3
현재 임신 몇주차인데 불편한곳은 없고 아기 잘있나 궁금해서 초음파 보러왔어요 라고 했어용.
그냥 초음파 확인하고싶어서 왔다고 했어요ㅎㅎ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