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첫째때 약식 일절 안먹었었어요. 땡기지도않고 소화도 안되서 먹고싶은 맘도 안들고요. 둘째인 지금 17주차 세끼 먹을까 말까입니당!!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야식은 언제부터 땡기나요?
현재 13주3일차입니다! 임신 후 아직 1kg 찐 상태인데 임신 전부터 이미 임신만삭 수준의 몸무게다 보니 많이 신경쓰이네요 ㅠㅠ흑흑 아직까지는 그냥 아침 점심 저녁 챙겨먹는 중인데 중기부터는 그렇게 야식이 많이 땡기고 살도 많이 찐다 더라구요 ㅠㅠ 다들...저녁식사 하시고도 야식 또 챙겨드시나요 ㅠㅠ
댓글
2
사람마다 다른거같아요...! 전원래도 배가 작아서 하루 두끼에 간식먹는데 입덧때 소화가너무너무안됫어서 지금은 16주인데 임신전이랑 똑같이먹고 단백질이나 고기반찬 많이먹으려해요..! 야식먹으면 아예 잠을못자요ㅠㅠ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