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감기 ㅠㅠ

몸살 감기 + 코 감기 걸려서 지금 앓아누운 상태예요 ㅜㅜ 안 그래도 두통 생기면서 힘들었는데 감기가 오니 두통이 더 심해져서 지금 조심스럽게 타이레놀만 먹고 있는데도 감기는 역시 쉽게 안 떨어지네요 ㅠㅠ 감기 걸리면 산부인과에서 감기약 처방 받으면 될까요? 약 먹는 게 마냥 좋은 게 아니란 걸 알지만 아파서 스트레스 받는 것보단 나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 얼른 감기 낫고만 싶어요...

댓글

3

  1. 저는 목감기로 약 받아서 먹고있어요~ 코푸스티랑 시네츄라? 이 두개 처방 해주시더라구요. 물론, 심할 때나 잠자기 전에만 먹으래서 잘 안먹고있어요....ㅜㅜ

  2. 저도 임신중에 산부인과에서 처방받은 감기약 먹은적 있어요~ㅎ

  3. 저 임신중 코로나 당첨되서 처방받은 타이레놀로 버텼어요ㅎㅎ 임신중 감기 산부인과 가세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중 감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