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나이가 잇어서 자연임신은 6개월 시도하다 안되서 인공수정 1 회 해봣는데 그것도 실패. 시험관 시작햇는데 1 차만에 세쌍둥이 임신됫어요 ㅎㅎㅎ
예비 엄빠
/ 임신준비
다들 몇번째 시도중이신가요?
세번째에도 씁쓸한 한줄을 보고.. 슬슬 지치네요ㅠ 기대가 너무 커서 그런걸까요ㅠㅠ 다들 몇번째 시도중이시고 얼마만에 성공하셨는지 궁금해요...
댓글
8
저도 7개월째 준비중이에요.. 같이 힘내서 해봐요!
저는 6개월쯤 지나서 마음을 내려놓으니 생기더라구요.. 어떻게 될진 감이 안와요... ㅜ
저는 이제 2년 조금 넘었어요~~
1년시도했고 작년기준11월에 자연임신은 안되는구나하고 다음해에 시험관해야겠다 하고 마음먹고 지내는데 생겼습니다.. 다들 스트레스안받아야 생긴다는데 진짜 그런거같기도하고 신기하네요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