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드렐은 최대 14일까지 임테기에 나오더라구요.. ㅎㅎ 생예지나고 해보시는 게 좋아여!
예비 엄빠
/ 임신준비
배란8일차+오비드렐 주사맞음 봐주세요 !!!!


5월30일 오비드렐 주사 맞았고 예상하는 배란으로 오늘이 8일차 정도 되는데 저는 연하게 두 줄 보이는거 같은데 아직 주사영향일까요 ..? 6일에 했을땐 좀 진한 두 줄이라 그건 주사영향 같은데 이것도 주사영향일까요 ..?
댓글
1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