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은 거의뭐 확실한거 같은데여?! 좋은 결과있으시길요.!!
예비 엄빠
/ 임신고민
지나치지말고 한번만 봐주세요ㅠ


5일배아 이식 16일 차인데요 이식10일차 1차피검 9나왔구요2차50 3차350 오늘4차피검오전에695나왔어요 임테기맨아래 오늘지금막해본건데 많이 진해진것같아요 저처럼 이렇게 더딘피검사에 만출하신분계실까요
댓글
2
저는 시험관은 아니지만 . 수치 8부터 시작했어요! 일단 더블링이 잘되고 있으면 좋은징조 아닌가여~?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