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생 저랑 동일하시네요 저 오늘 2차초음파 보러갔는데 아기집이랑 난황만보이고 아기는 안보였어요 보통 6주때 아기심장소리듣는다고하셔서.. 너무걱정이에요 다음주에 다시 확인해보기로했어요 아기들이 열심히 집 잘 짓고있을거에요! 같이 으쌰으쌰 힘내보아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난황확인 언제쯤 하셨어요?
막생이 4/30이었고 임테기에서 두 줄 확인 후 6/6에 병원에서 아기집을 확인했어요 그런데 어제부터 적갈색 피가 조금 보여서 걱정되는 마음에 다시 초음파를 보고 왔는데요 현재 6주 1일차인데 아직 난황이 보이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다들 난황은 언제쯤 확인하셨는지 궁금합니다🙏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7
5주1일차에 난황봤어요

엄청 일찍 보셨네요!! 부러워요😭
저도 6주 6일차에 확인했습니당 초기에는 주수 변동이 있다고 하셨어요!! 그래도 매일 걱정되는 맘입니다 😭

맞아요ㅠㅠㅠ 드디어 내일 병원 가는날이라.. 볼수있길 기도해봅니당🙏🏻
저는 6주 후반쯤에 난황 확인했던 것 같아요! 배란이 늦었으면 주수 차이 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걱정 마시고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라요🙏💕

네네 감사해요 조마조마하지만 잘 기다려볼게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