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맨날 임테기에 의지한 1인이에요!걱정마세요 아가는 생각보다 강하대요!!! 저도 난황이 안보여서 매주 산부인과 가보고싶은거 참고있어요..시간 너무 안가죠ㅠ화이팅입니다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 하루가 초조해요..
5월10일이 막생이고 6월9일에 얼리테스트기로 진하게 2줄떠서 바로 산부인과갔어요 피검수치가 76이라고 하네요 "이제 착상된거라 흐를수도있어요" 라는 말이 너무 불안해요ㅠㅠㅠ2주뒤에 오라는데 하루하루가 정말 기네요...지피티며 인터넷이며 계속 검색만 하고있어요 괜찮겠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3
그 시기엔 하루가 정말 안 가더라고요🥹 저도 피검 수치만 보고 집에 와서 검색만 했던 기억이 있어요. 아직 너무 초기라 병원에서도 조심스럽게 말씀하신 것 같고 피검 수치 76만으로는 결과를 알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착상 시기가 늦었을 수도 있고 배란일 차이도 있을 수 있으니 지금은 너무 최악의 경우만 찾아보지 마세요. 2주 기다리는 게 제일 힘들지만 그동안은 푹 쉬고 좋은 생각만 하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1분이 1시간이에요ㅠㅠ 못참고 다음주에 가볼까싶어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