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주 이후에 12주 검사때 오라셔서 혼자 불안하고 그랬는데 잘 크고 있더라고요 ㅎㅎ 이제 16주에 오라는데 맘 편히 기다리려구요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가고 싶을때
11주 3일차고 다음주 수요일 (4일뒤) 12주 기형아 검사하러 가요! 9주에 마지막으로 병원가고 다음주에 가는데 시간 너무 안가네요.. 보면 서브병원 간다는 사람들도 많은데 집근처에 마땅한 서브병원도 없고해서...최대한 기다려보고 싶은데 마음은 또 그게 아니랄까요..후 증상이 없으면 걱정되고 있으면 또 괴롭고 저처럼 서브병원 안가고 정기검진(분만병원) 만 가시는 분 많나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5
저요!! 정기검진때만 가고 아기잘크고 있나 궁금해도 참고 기다렸어요ㅎ 4주만에 가서 1차기형아검사하니 너무 잘 커있드라구요 걱정마세요!! 무리하지 마시구요♡

감사합니다!!!!!! 잘 견뎌볼게용
저는 정기검진만 갔어요 아무생각없이 지내다보면 시간이 금방가더라구뇨^_^,, 2주도 좀 짧게 느껴졌다는,,,ㅎㅎ 아마 엄마마다 다르겠죠❕ 정 궁금하시면 서브병원도 가보세요 그렇게 하는 엄마들도 많던데요

저도 정기검진만 가고싶어요ㅜㅜ! 최대한 마음을 느슨하게 가져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