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철분제 어떤거 드세요?.

변비랑 아직 먹고있진 않은데 슬슬 먹어야할것 같아서요 철분제랑 이 시기에 먹는 영양제 드시는거 있으면 댓좀 달아주세요^^

댓글

11

  1. 16주에 철분제부터 각종 영양제 얘기해주실거에요 근데 미리 드시는분들도 많아요 꼭 그때 안먹어두되긴해요!!

  2. 16주부터 드심됩니당ㅎㅎ 저는 달이면 달마다 라는 츄어블 철분제 먹는뎅 비틀즈 포도맛외에 아무맛도 안나서 넘맛있게 먹구있어용ㅎㅎ 변비도 없고 비리지도 않아서 강추에용❤

  3. 저는 종합영양제로 철분 포함해서 먹고있어요 (엘레뉴2) 병원서는 영양제 얘기안해주셔서... 귀멍멍 증상이랑 자꾸설사해서 기력도 없고해서 약국상담갔더니 추천해주시더라구요 14주부턴가 먹은것같아요 요건 변비안생긴다고 하시더니 정말 변비증상은 없더라구요 밤마다 생기던 두통도 줄은 기분입니다

  4. 예전에 꾹꾹이맘이 올려주신건데 철분은 16주부터에요 ㅎㅎ 저는 모비타 츄어블 철분 먹어요 [2023년 1월 베동] 영양제 참고하세요🥰 https://me2.do/FlzQdNbb

  5. 보건소에서 준거 먼저 먹고 떨어지면 찾아보려구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4주 철분제 어떤거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