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안먹어도 된대서 안먹고있어요 전 걍 엽산 디 이정도만 ㅋㅋ - 14주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에 칼슘안드시죠?
원래먹엇는데..약이 너무크고 맛도 역겨워서 안먹은지 꽤됬거든요ㅜ
댓글
7
저도 임신 전에 골밀도가 낮아서 임신하면 골다공증 걸릴까봐 먹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임신이 되서ㅠㅠ 초기 진료 본 쌤께 여쭤보니 엽산하고 유산균 비타민 디 외에 먹지말라셔서ㅜㅜ 좀 영양제에 대해 엄격히 말씀하셔서 안먹었는데, 그 뒤에 찾아보니 입덧없고 성분 괜찮으면 먹어도 될것 같은데 지금 입덧 있다고 하시니 억지로 안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ㅜㅜ 권장 주수는 아니니 천천히 드셔도 돼요!
칼슘은 먹게된다면, 20주부터 먹는걸로 알아요.
임신 알고부터 칼슘 마그네슘 먹고있어요
역겨운건 전 오렌지 쥬스랑 같이 마셔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