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여 ㅠㅠ 화폐상습진이여 스테로이드 겁나서 못쓰고.. 진물 마르라고 오늘 애기들 파우더크림 발라봤네요 담에 산부인과가면 여쭤보려고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임신전에 건선 치료를 받고있었는데 임신이 되었어요. 다행히 나름 순한?(임산부에게 순한약은없겠지만)약이어서 괜찮다고하셨고 임신 확인후 약은 안먹고있어도 심해지지않아 긴장 놓고있었는데 9주?정도부터 점점 심해지더니 11주?12주 되니까 미치겠더라구요. 진물이 나고 , 미친듯이 간지럽고 참았었는데 진물이 거의 하루종일 나고 건선 생긴부분 긁지 않으려고 주변을 긁다보니 주변 살갗이 벗겨지고 이러다 제가 죽을거같아서 병원에 가니 약,연고 처방해주시긴했는데 연고는 계속 바르는데 약은 심할때만 먹으라해서 며칠먹고 참고있습니다. 진물은 괜찮아지는데 점점 두드러기?처럼 온몸에 났다 뾰루지?처럼 바뀌는듯하는데 이러는데 이러신분 있으실까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여 ㅠㅠ 화폐상습진이여 스테로이드 겁나서 못쓰고.. 진물 마르라고 오늘 애기들 파우더크림 발라봤네요 담에 산부인과가면 여쭤보려고요
베이비파우더(땀띠분 바르면 진물 금방 굳더라구여!!!)
고통스러움이 전해 지네요 임신하면 더 건조해 지거나 피지분비가 더 많아지거나 하죠~ 제가 이번에 저희 딸 건선으로 알게 됐는데 인별에 남유네 검색해 보시면 연고같이 생긴 크림이 있어요~ 저도 반반 의심하며 구입 했는데 진짜 효과 좋아요 공구 할때만 판매 하는거 같던데 구매 하실수 있으시면 한번 열심히 일주일만 써보세요 처방받으신 연고보다 나으실거에요
좋은정보감사드려요!구매해볼게요!
엇 정말 글만 읽어도 엄청 고생이시겠어요 😭
애기 낳으면 괜찮아지겠지 치료방법있겠지 하고 참고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