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태몽을 꿨는데 안알려주시는 시할머니

제목 그대로 태몽을 꾸셨다고 말씀을 전해들었어요. 저는 오늘 성별이 나와서 설마 태몽이 맞나 싶어서 시아버지가 시할머니께 여쭤봤습니다. 근데 말하기 싫다고 말씀을 안하셨다네요......? 제가 성별 나왔다는 얘기는 안했습니다. 모두에게 아직 말도 안한 상황이예요. 원래 할머니들 저런거 말하면 안되는 미신이라도 있나요....? 시사촌누나도 임신하셔서 남자 아기라고 말하니까 얼핏 아들하나 딸하나 이렇게 말씀하셨다길래 확실히 들을려고 저희 시아버지가 오늘 여쭤보신 거거든요. 저도 좀 이걸 왜 숨기지? 싶고 이상해서 여기 분들에게 여쭤봅니다. 이런 경험 있으신가여?

댓글

9

  1. 성별나와도 성별 알려드리지마세요 아놔

  2. 태몽 이야기하면 안좋다고 들었습니다! 양가 어른들한테 태몽꿨다고 말하려고 하니까 좋을수록 절대 하지말라고 가족한테도 하면 안된다 마음에 품고 있어라 신신당부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근데 다른 가족분들한테는 말하고 ㅋㅋㅋㅋ정작 저희한테는 안말하시니까 더 의문인거 같아요 기분도 안좋구 ㅠㅠ

  3. 저희 시어머니도 태몽꿨다 이야기만하고 안알려주셔요 .. 왜 그러시는건지..

  4. 기분잡쳐서 듣고싶지않은....

  5. 에이 그럼 꾸셨다고 말하지 마시지 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