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이 물렷을때 처음에는 빨갛기만 하다가 점점 커지고 진물?고름찬거처럼 땡땡해지길래 병원갓는데 모기물린것같은데 굳이 병원에 오셧냐하는 표정으로 보시더라구요 다만 저희아이가 다른아이들보다 모기나 벌레에 물리면 크게반응을하는것같다고 연고만 처방해주셧어요 약국에서 연고사서 발라주시거나 심한거같으시면 병원에서 진찰받고 약처방받아서 발라주는게 좋을것같아요 흉터가남을수잇데요!!
자유 베동
/ 육아고민
7개월 아기 모기물렸어요
3일전에 모기 물렸는데 작게 물집이 생겨서 병원에 가야하는지 고민이에요
댓글
1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