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이 아침마다

남편이 아침마다

오늘이 16주 1일되는 날이에요..입덧때매 살은 10키로 정도 빠졌지만 배는 많이는 아니지만 임산부 같이 나왔어요 남편이 아침마다 배 만지면서 예둥이 많이컷네라며 훈훈하게 웃어주는데...... 같이 웃어주긴 하지만.... 사실 그거... 쉬야 참아서 그런건데...-m-;

댓글

12

  1.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먹덧 오면 언제 토덧햇냐는듯이 배불러도 먹게되용 먹고나면 나른해지면서 극락이랍니당 퍼즐맘두 곧이에요 쪼매만더 화이팅합시댱!!♡(ღゝν')ノ♥

  2. 대박..10키로가 빠지셨다니...힘드셨겠어요

    1. subcomment icon

      너무 힘들땐 한끼도 못먹고 변기랑만 베프햇는데 이젠 하루 한공기는 그냥 들어가용! 입덧약 없으면 속 매스껍고 헤롱헤롱 하긴 하지만 토덧 없어지구 먹덧와서 지금은 살만해용 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당!♡

  3. 맞아요!!!! 저도 ㅋㅋ아침에 배만져보면 ㅋㅋ유돈 딴딴하게 만져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잇힣 역시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그럴줄 알았어용!(ෆ`꒳´ෆ)

  4. 살이 10키로나 빠지다니 힘드시겠어요 ㅠㅠ 남편이 정말 자상하네요♡ 저는 그냥 배 나왔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이 배가 온전히 아가배라고 믿고싶어지네요 ㅋㅎㅋㅎ 다들 그렇겠죠? 화장실 가따오면 괜히 아쉽구 살만 만져지는거 같으면 서운하고 ㅋㅎㅎㅋㅎㅎ

  5. 16주되서 배뽈록 나온거 아닌가요?ㅋㅋㅋ 쉬참아서 나오는건가요?ㅋㅋㅋ 남편 참 자상하시네요^^

    1. subcomment icon

      쉬야하면 들어가고 말캉해져용 ㅜㅜ 뭔가 아쉽기도하고٩(๑`^´๑)۶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