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소변보고 누르는느낌은 아직까진 없는것같아요 15주3일이에요~~병원에 한번 물어보세요 걱정되시면..경산모는 증상을 빨리 느끼기도 하나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소변볼때
이제13주5일정도 됐는데 소변볼때 힘들게 나와요 뭔가 누르고 있는거 처럼요 자궁이 누른다고 해도 벌써? 이런 느낌이... 임신 초기에도 이런 느낌 있으신가요?
댓글
10

그래야 겠네요 병원이 답이네요^^
전 걍 재채기 하다 지렸어요... 그러면서 벌써 압박...받음 어쩌란거니... 싶기도 하고 ㅋㅋㅋ 방광염 아닌가요 유진님 ㅠ 보기가 힘들면 보통 방광염인데 통증 없으면 초기일 수 있으니 계속 불편하시면 병원 가보셔요 ㅠㅠ .. 방광염 걸리니깐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재채기 공감 입니다ㅋㅋㅋ
저는 누르는 느낌은 아직 잘 모르겠고ㅠㅜ 소변 닦으려고 하면 배가 살짝 당겨서 병원가서 물어보려고요ㅠㅠ

당기는 느낌은 있을수 있긴한데 그래도 병원에 한번 다녀와 보세요~
아 저는 누르고있는 느낌보다는 소변세기가 세져서 조금씩 압박되고 있구나 느꼈던거같아요!

맞네요 소변세기ㅋ
제가 그러다 방광염 진단 받고 항생제 4일 먹었어요ㅠ 근데 경산모들은 임신증상을 빨리 느껴서 그럴 수 있지 않을까요?

항생제도 드셨어요? 저는 꼭 아침 저녁으로 그러는거 같아요 호두맘님 말데로 경산모라 그러는 걸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