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소변볼때

이제13주5일정도 됐는데 소변볼때 힘들게 나와요 뭔가 누르고 있는거 처럼요 자궁이 누른다고 해도 벌써? 이런 느낌이... 임신 초기에도 이런 느낌 있으신가요?

댓글

10

  1. 저는 소변보고 누르는느낌은 아직까진 없는것같아요 15주3일이에요~~병원에 한번 물어보세요 걱정되시면..경산모는 증상을 빨리 느끼기도 하나봐요

    1. subcomment icon

      그래야 겠네요 병원이 답이네요^^

  2. 전 걍 재채기 하다 지렸어요... 그러면서 벌써 압박...받음 어쩌란거니... 싶기도 하고 ㅋㅋㅋ 방광염 아닌가요 유진님 ㅠ 보기가 힘들면 보통 방광염인데 통증 없으면 초기일 수 있으니 계속 불편하시면 병원 가보셔요 ㅠㅠ .. 방광염 걸리니깐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재채기 공감 입니다ㅋㅋㅋ

  3. 저는 누르는 느낌은 아직 잘 모르겠고ㅠㅜ 소변 닦으려고 하면 배가 살짝 당겨서 병원가서 물어보려고요ㅠㅠ

    1. subcomment icon

      당기는 느낌은 있을수 있긴한데 그래도 병원에 한번 다녀와 보세요~

  4. 아 저는 누르고있는 느낌보다는 소변세기가 세져서 조금씩 압박되고 있구나 느꼈던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맞네요 소변세기ㅋ

  5. 제가 그러다 방광염 진단 받고 항생제 4일 먹었어요ㅠ 근데 경산모들은 임신증상을 빨리 느껴서 그럴 수 있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항생제도 드셨어요? 저는 꼭 아침 저녁으로 그러는거 같아요 호두맘님 말데로 경산모라 그러는 걸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소변볼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