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지금 코감기증상있어서 콧물에 재채기에 좀 걱정되지만 할수있는건 타이레놀 먹는것뿐이더라구요..근데 너무 심한거 아닌이상 약안먹고 그냥 따듯하게 몸 유지해주고있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걸렸어요
어제부터 코감기가 왔어요 콧물 나오고 재체기나고 오늘 병원가긴 하는데 임산부 감기약 처방해주나요? 이제12주 차라 ~
댓글
7
병원 다녀왔는데 처방해줄약이 타이네놀 뿐이라네요 목도 아파온다하니 기침약 처방해줄 때니 기침심하면 먹으라네요~
저도 지금 코감기때문에ㅜㅜ 기침이 엄청나서 병원가서 처방받을 수 있는 약있는지 여쭤보랴구요ㅜㅜ 기침하면 아가한테 안좋다헤서요ㅜㅜ 면역력 안좋아지니 자꾸 이러네요ㅠㅠ 힘내요 우리!!
저는 코로나 걸려서 하루는 열이 39도 까지 올라가면서 오한오고 근육통 오고 장난아니었어서 첫째날은 타이레논 두알 네시간 다섯시간 간격으로 먹었었어여 딱 두알요 ! 각 한알씩 ㅡ 열 내리는 용으로 ㅠ 다행이 담날 괜찮아져서 담날부턴 안 먹었는데 타이레논은 임산부한테 그래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다른약은 먹지 않는게 ㅠ ..
음.. 저도 약 안먹고 버텼는데 ㅠ 코감기가 기침감기 되면서 기침 엄청 했거든요 ㅠ 그리고 나을 때쯤 하혈 해서 입원했었어요 기침하면 배에 힘드러 가니까 자궁 수축 올 수 있다 하더라구요 ㅠ 기침 하시면 그냥 약 드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