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걸렸어요

어제부터 코감기가 왔어요 콧물 나오고 재체기나고 오늘 병원가긴 하는데 임산부 감기약 처방해주나요? 이제12주 차라 ~

댓글

7

  1. 저두 지금 코감기증상있어서 콧물에 재채기에 좀 걱정되지만 할수있는건 타이레놀 먹는것뿐이더라구요..근데 너무 심한거 아닌이상 약안먹고 그냥 따듯하게 몸 유지해주고있어요ㅠㅠ

  2. 병원 다녀왔는데 처방해줄약이 타이네놀 뿐이라네요 목도 아파온다하니 기침약 처방해줄 때니 기침심하면 먹으라네요~

  3. 저도 지금 코감기때문에ㅜㅜ 기침이 엄청나서 병원가서 처방받을 수 있는 약있는지 여쭤보랴구요ㅜㅜ 기침하면 아가한테 안좋다헤서요ㅜㅜ 면역력 안좋아지니 자꾸 이러네요ㅠㅠ 힘내요 우리!!

  4. 저는 코로나 걸려서 하루는 열이 39도 까지 올라가면서 오한오고 근육통 오고 장난아니었어서 첫째날은 타이레논 두알 네시간 다섯시간 간격으로 먹었었어여 딱 두알요 ! 각 한알씩 ㅡ 열 내리는 용으로 ㅠ 다행이 담날 괜찮아져서 담날부턴 안 먹었는데 타이레논은 임산부한테 그래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다른약은 먹지 않는게 ㅠ ..

  5. 음.. 저도 약 안먹고 버텼는데 ㅠ 코감기가 기침감기 되면서 기침 엄청 했거든요 ㅠ 그리고 나을 때쯤 하혈 해서 입원했었어요 기침하면 배에 힘드러 가니까 자궁 수축 올 수 있다 하더라구요 ㅠ 기침 하시면 그냥 약 드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