넹 저도 3주이상 넣었아용!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질정 처방
5-6주차에 선홍빛 한번, 갈색냉 여러번 보고 7주차 초음파에서 피고임 보여서 질정 넣어주셨어요..! 근데 한 번 넣어주고 끝이 아니라 일주일치 처방을 해주셔서 제가 매일밤 넣어야 된다고 하네요ㅠㅠ 원래 질정 넣어야되는 상황 오면 한번이 아니라 보통 일주일 정도는 이렇게 해줘야 되는 건가요??
댓글
3
넹 안정될때까지 계속 넣어요!
네네 매일 꾸준히 넣어줘야 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