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어요 ㅠㅠ 생리통 배마냥 사르르 하게 아파서 생리터질라나 했는데 안터지길래 임테기해보니까 두줄이더라구여.. 4주라는데 아직도 간간히 생리통처럼 아파여ㅜㅠ
자유 베동
/ 자유주제
3주차인데 원래 생리통처럼 배가 아픈가요?
꼭 생리하는 것 처럼 배가 부푼거 같고 ㅜㅜ 싸하게 아프네요! 보통 이런 증상을 겪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5
저도 예정일보다 1주일 빨리 생리통같은게 오길래 이상하다 했더니 임신이었어요!

계산해보니까 지금이 딱 생리 예정일이더라구요ㅠㅠ 몰랐으면 정말 진통제 먹을뻔...! 비슷한 증상이신분들이 계시니 마음 놓습니다 ㅎㅎㅎ ㅠㅠ
맞아요ㅠㅠ 저도 그래서 3주차 쯤에 임신 모르고 생리통 약도 먹었었답니다ㅠㅡㅠ!

자연스러운 증상이라니 다행이에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