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랴요~♡ 저두 술꾼이라 ㅠㅠ 애기 만들라고 강제 금주중인데 넘 힘드네요 ㅠ 그래도 아기 태어나면 육퇴후 끝나주는 한잔 하시길 바랍니당...♡
자유 베동
/ 자유주제
배란19일차 역전없이 아기집🫶❤️(유산1회경험,아기집4.5mm)



마지막 생리일 5월16일 배란일 5월31일(6월1일 난포터짐 확인) 마지막생리기준 임신 5주차 배란일기준 임신 4주5일차 아기집확인🩷배란+19일차 26.06.19/16시 역전이 더디지만 유산했을때보다 확실히 진해지는 속도가 빨랐지만 그래도 남들이랑 비교하니 더딘 임테기 처럼 느껴졌음ㅠㅠ 초음파 보러가는 어제 아침(26.6.19) 수치상 역전으로 뜨긴했지만 누가봐도 역전은 아닌 느낌..?애매해서 걱정했지만 심지어 스마일스트립은 6.6점...걱정이 무색하게 4.5mm로 떡하니 자리잡아준 딱복이🍑!!! 주수에 딱 맞게 집 뚝딱뚝딱 잘 지어놨다구 해주셔서 안심 ,, 잘 지켜내서 만출까지 ,,,,제발🍀근데 너무 떨려서 자궁내막은 괜찮은지 아기집 위치는 괜찮은지 못 물어봤어요 ,,, 😢 심장이 너무 뛰어가지고 ..워치 심박수는 102까지 올라가고 아기집보고 혈압재는데 148.. 혈압은 다음에 재기로 🤣맞다!!저는 한의원 다니면서 유산후 오르락 내리락했던 주기도 안정되고 한의원 다닌지 2달 안돼서 임신성공!!!!!🩷 한약은 안먹고 뜸이랑 자궁튼튼하게? 해주는 침맞고 추어탕도 가끔 먹어주고 주기 돌아오면서 운동도 해줘볼까하고 주4회이상 인클라인,걷기 글고 저 완전 술꾼(거의 주7회 저녁 반주)인데 배란일부터 술끊었어요,,😢
댓글
4

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금주는 정말 힘들어요 ,,
임신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