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추천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10월 출산이라 남편 친구들이 유모차 선물해준다고 하는데 초산모라 육아에 대해 아무것도 모루네요 ㅜㅜ.. 다들 유모차 어떤거 쓰시는지 궁금해요 🥹🥹 + 카시트도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려욤 🤍

댓글

3

  1. 부가부 절충형으로삿어용~ 디럭스넘..무겁..ㅠ ㅠ 야외로 많이다니실거면 안정감잇는 디럭스도 괜찮을거같긴한디.. 전 절충형쓰고 트라이크로 가려구용! 카시트는 브라이텍스삿습니다! 신생아부터 가능해서요!

  2. 디럭스로 싸이벡스 ePriam (한국모델 프리암) 집에서 사용하는데 좋아요~ 여러모델 다 주행해봤는데 저희 생각엔 싸이벡스가 젤 안정적이었어요. 카시트는 맥시코시 Halo (한국모델 미카) 쓰는데 아주 만족합니당 꼭 같은 모델 아니어도 가능하면 회전가능한거로 사세요. 안그럼 아기 넣고뺄때 목, 허리아파요ㅜㅜ

  3. 신생아때부터 집에서 적응하시려면 디럭스 추천드려요(전 베이비하우스에서 오르빗G5샀어요, 베이비룸에서만 생활하는 아기라서 화장실갈 때 태워서 이동하고 편하더라고요😂) 카시트는 저희 바구니형은 순성거 사용중이고, 다양하게 알아보시려면 베이비페어 구경가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참여업체도 많고, 어필하는 장점과 단점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실거에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