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다가 깰 정도로 가슴이 너무 아파서 아이스팩 수건 감싸서 올려놓으니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가슴에도 튼살크림이랑 오일 발라주세요!! ㅠㅠ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찌찌가 너무 아파요 ㅠ
밤에 특히 찌르르찌리릿 지긋이 눌리는듯 아프네요 땡땡해져서 핏줄도 좀 튼거같구요 ㅠ 원래도 큰가슴인데 지금 뭔 멜론만해져서 걱정이에요 나중에 돌아오는거 맞나요 아파서 브라도 못하고 있어요 ㅠ 그냥 캡나시같은거 입고 지냅니다 어떡하죠ㅠ
댓글
3
애 둘 모유수유 한달만하도 쭈욱 분유 먹이는데... 임신전 크기로 돌아와요 ㅎ... 저도 가슴 원래 큰편이었는데 진짜 터지기 직전처럼 커졌다가 원래사이즈로 돌아왔어요. 좀 작아질려나 했는데 원상태네요....ㅎ
임신 초기에는 호르몬 영향으로 가슴이 커지고 유선이 발달하면서 찌릿찌릿하거나 콕콕 쑤시는 통증이 꽤 흔하더라고요ㅠㅠ 특히 밤에 더 심하게 느껴지는 분들도 많고요. 지금처럼 브라가 불편할 정도면 임산부용 노와이어 브라나 수유브라로 미리 바꿔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출산 후 수유 끝나면 어느 정도는 돌아오는 경우가 많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