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예 일주일 지나서 병원가보세요! 일단 두줄이잖아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4일째 진해지지 않는 임테기 .. 봐주세요

오늘 생리 하루전인데 , 가장 마지막 임테기 결과랑 비슷하게 나왔어요 얼리임테기면 보통 더 진하게 나오지않나요? ㅠ 임신맞을까요.. 연한 두줄에 약간 들떴는데 4일째 같은 결과 보고있으니 마음이 넘 힘드네요..
댓글
3
애매해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두줄이 나온 것 같기도 해서 뭐라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여ㅜㅜㅜㅜ 희망 잃지 말고 준비해보고 또 지켜보고 그래봐용🤍🥹🫧 가장 좋은 때에 아이가 짠하고 올거예요ㅎㅎㅎ

ㅠㅠ감사합니다!! 우선 생예일 기다려보고 한번 지켜보려고요 답변감사합니다 🥲🖤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