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개혈종인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귀염증 쨀것인가vs지켜볼것인가
갑자기 귀안에 뭔가 부은 느낌이더니 며칠지나구나니 눈에 보일정도 커졌드라구요;;; 그래서 병원 갔더니 7개월차면 항생제? 먹어두 되긴한데 혹시 모르니깐 극소 마취주사 놓구 째던가(아픔주의) 소독하고 손으로 건드리지않고 가라앉길 지켜보던가 둘중에 선택하라구 하셨는데 무서워서 소독만 하고 왔어요ㅠㅠㅠㅠ 그냥 이 혹같은 아이를 빨리 없애는게 나을지 터지든 가라앉든 기다리는게 나을지.. 우리 맘님들은 어떠케 하실것 같아요? 염증은 제일 더러운 제 손톱이 마니 닿아서 생긴거래요 휴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병명은 잘 모르겠어요😅
지켜보세요...일단ㅠ

항생제 안먹는게 좋아요

네네 그럴것 같아서 참는중이요ㅠㅠ

마취제도 안좋아요 제왕절개 전신 마취할때도 드랩까지 다 치고 산부인과 교수님 가우닝하고 준비 다 되어야 후다닥 마취약 주고 거의 5분 넘지 않게 아기 꺼내거든요

종종 없어지셨다면 불편하셔도 그대로 ...😔😔

헐..... 그냥 참아보는게 나을것 같네요.... 선생님이 인간은 자연 치유의 능력두 있다하셨으니🥹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