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1주인데 슬슬 숨쉬기 힘들때가 생기더라구요ㅠㅠ 특히나 식사 좀 배부르게 먹었다하면 숨쉬기가 아니라 한숨쉬는 식으로 나오더라구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숨안쉬어짐..
33주 되니까 숨이 안쉬어지는게...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ㅠㅠ 혹시 해결방법 없겠죠?? ㅠㅠ 엄마로써 견디기만 해야되는건가.. 편히 숨쉬고 싶어요 ㅠㅠㅠㅠㅠ
댓글
34

그니깐요... 배부르게 먹지도 못하고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 우울해져요 ㅠㅠㅋㅋㅋㅋ
저도 잠순인데 32주차부터 폐를 한개만 가지고 사는 느낌이에요 ㅠㅠ 넘 답답해서 잠도 푹 못 자겠네요

어디서 봤는데 어깨로 숨쉬는 시기래요..ㅋㅋㅋ폐까지 산소가 안가는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저도 33주인데 완전요ㅜㅜ 앉아도 서있어도 누워도 이제 숨쉬기가 너무너무 힘들어요.. 가슴 바로 밑 명치부터 꽉 막힌 느낌 ㅠㅠ

애기 빨래를 미리들 하는 이유를 알았어요... 오늘 하다가 골로 갈뻔 했네요 ㅠㅠ 내몸 건사하기도 힘든 날이 올줄이야...
음.!!! 막달쯤 되면 아가가 자궁아래로 쏙 내려가서 괜찮다고 하셔요 지금 주수에는 아가가 양수도 최고로 많고 위쪽으로 많이 올라와있어서 숨쉬기 어려울만큼 눌려있다고 하시는데 2-3주만 기다리시면 숨쉬기는 지금보다는 좀 편안해질거 같아요! 조금만 참아보아요. ㅠㅠㅠ

2-3주.... 그러고 바로 애기 낳으러 가겠지요... 아직 준비가 안됬는데..
마스크도 힘들고 ㅠㅠ 속옷도 넘 답답하구 ㅠㅠ 지금이 답답한 시기라고 하더라구요 흑흑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가끔 밖을 나갈때...갑갑함이 어마무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