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임신하고 속옷 하루에 2~3회이상은 기본으로 갈아입고있어요, 애기 옷 세탁하려고산 아기세제로 제 속옷들만 한가득 다 빨래중입니다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 증가😭😭
전 30주 넘으니 분비물이 넘 많아졌어요 😭😭 질염인가 싶어서 검사했는데 그것도 아니고 그냥 임신 후기 자연스러운 분비물 증가라고 하네요~ 얼마전 조산기 있어서 질정 처방 받아서 아침 저녁으로 넣고 있는데 분비물 더 많아진 것 같가서 넘 불편해요 ㅠㅠ 라이너로는 처치가 안되어서 맨날 생리대 하는데 이것조차 넘 불편하네요~~ 저같은 산모님들 계실까요? 맨날 생리대 하는것도 통풍에 안좋을 것 같은데 축축한건 너무 싫고 ㅠㅠㅠㅠㅠ 자다 깨서 하소연 해봅니당~~ 만출해야 하는데 또 이런거 넘 불편해서 아가 얼른 보고싶기도 하고 ㅠㅠ ㅋㅋㅋㅋ 미안하다 아가야 이런 불편함도 못참는 엄마라서~~😂😂
댓글
11
저는질염때문에 질정넣고 연고바르고했는데요 그냥아무것도안깔고 팬티입었어요 그리고 팬티자주갈아입었어용! 지금은질염증상은없고 분비물이넘넘많아서 하루에 네다섯번?은 속옷갈아입ㅇㅓ욤ㅎㅎ
전 속 울렁거려서 우웩 하면 항상 팬티가 젖어서... 걍 여러번 갈아입어요ㅜㅜ
저는 임신하고 분비물이 항상 많던데,,,속옷을 하루에 다섯번은 갈아입는거 같아요^^기침만 해도 소변이 새기도 하구요;;;;

탈퇴한 유저
저도 분비물이 좀 늘어서 속옷 자주 갈아입느라 아주 귀찮아죽겠어요!!! 검사받았더니 염증은 아니라는데 덥고 습한 여름에 분비물까지 늘어나니까 자꾸 츅츅하고 쒸이익...... 생리대는 좋지 않아요!! 귀찮아도 속옷을 자주 갈아입어주세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