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대박이에요!! 엄마의 정성을 콩알이가 알아차리고 알차게 요리조리 잘 살펴봐줬음 좋겠네용 🙏🫶 넘 고생 하셨을 거 같아요 대박 !!! 애기일 때도 좋지만 막 말하기 시작할 때도 요건 유용하게 잘 사용할 거 같아요 히히😍 세탁은 ... 해도해도 빨래 지옥이지만ㅋㅋㅋ 그래도 이제 비오는날은 당분간 없는 거 같아서 다행이에요 무리하시면 안되니 컨디션 좋은날에 천천히 조금씩 세탁도 화이팅입니당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병풍만들엇어요!

33주에 앉아서 이거만들려니 배뭉치고 힘들었는데 다 만들어놓고보니 뿌듯 하지만 너무힘드네여ㅜㅜㅋㅋ 모든 엄마들 대단하세요👍 정작 빨래는 아직 하나도안했는데^^;; 이제..슬슬 빨래해서 막바지 정리,준비 해야겟어요ㅠ
댓글
12

감사합니닷!! 힘얻고 빨래하러 갑니다ㅜㅜㅎㅎㅎ

탈퇴한 유저
우왕우왕 손재주 너무 좋으셔요!! 가운데 토끼가 너무귀염뽀짝한데요?! 💕 다른분들은 아가 생각하면서 태교바느질도하고 콩알맘님처럼 뭔가 만들기도 하는데 저는 다 사버려서 너무 정없나?싶을때도 있어요ㅋㅋㅋ신발 만든것도 꼬오오오옥 보여주세요🥰

ㅎㅎ토끼는 거울인데 아직 비닐을 안뜯엇어요ㅎㅎ만들땐 힘들어서 태교맞나싶기도한데 다하고나면 기분은좋네요ㅎㅎ 신발도꼭보여드릴께욥☺️
우와 ㅎㅎㅎ어디서 사셨어요? 예뽀요!!ㅎㅎ

쿠팡에서 낱말카드만사고 붙이는판은 다이소에서사서 했습니닷!! ㅎㅎ
와 대단하세요 ㅋㅋ 금손이십니다!

손으로멀만드는걸좋아해서ㅎㅎ이제 신발만들러갑니닷ㅎㅎ 빨래해야되는데..ㅎㅎ
우와 대단하세요

감사합니닷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