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내일 날짜정하러가는데 대병쌤이 36주전에 수술해도된다고해서 고민중이에요ㅜ 36주는지나고낳고싶은데 너무힘들어서버틸자신이없네요 맘은더품고싶은데 몸뚱아리가 쌍둥이를 더품고있을수있을지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맘인데요^^
안녕하세요^^ 제가 10월15일 예정일인 쌍둥이맘 인데요~ 보통 쌍둥이들은 40주까지 다 못챙 고 나온다고 들었는데 그러면 10월15일이 예정일이 되지는 않을것 같아서요~ 쌍둥이들은 보통 몇주차에 분만가능할까요? 제왕절개 할거거든요^^ 9월에 나올것 같죠?
댓글
12
흐어엉ㅇ 떨리겠어요.. 병원에서 추천으로 잡아주는 날짜가 제일 좋지 않을까요? 제왕 날짜는 보통 병원에서 추천해주시던데요!?
37주 1일에 제왕 잡았어요 ㅠㅠ 제발 잘 버텨주길 매일 바라고 있어요 ♡
저도 쌍둥이여서 36주 5일 또는 36주 6일에 수술 예정이에요~ 이제 3주 남았어요!

우와^^여기 둥이맘들 많아서 너무 좋네용!! 앞우로 잘부탁 드립니다. 초보맘이라서😆

탈퇴한 유저
저는 단태아인데 쌍둥이라니 두배로 귀여울것 같아요🤭❤️

감사합니당💕😆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