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대구 조리원 예약하신분들~어디로 하셨나용?

대구 예비맘님들~~! 조리원 예약하신분들 어디로 하셨나요? 전 다니고있는 병원이 칠곡 로즈마리라 조리원도 여기로 생각하고 상담받았는데, 코로나이후로 배우자 출입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수유도 1인단독실 쓴다하고..거의 외부랑 차단되서 우울증 올것같기도 하네요ㅜㅜ 배식도 밖에서 주면 중간통로?로 열고받고.. 흡사 올드보이 느낌이었어요^^;; 배우자 출입만 된다그럼 좋겠는데 이게 좀 큰거같아요ㅜㅜ 로즈마리 근처 2곳 조리원 검색해보니, 배우자 출입은 되는데 시설이 좀..그닥..가고싶지않은 컨디션같아 보이네요 다른분들은 다들 어디 하셨나용?

댓글

9

  1. 저는 더블유여성병원 조리원이요 ㅎㅎ아직까지는 남편 동반 가능하다 해서 바로 예약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더블유요 신랑이 들어올수 있어서 ㅎㅎㅎ

    2. subcomment icon

      거긴 남편동반 가능이군여! 정보 감사합니다^^

  2. 오오 반가워요 저도 로즈마리 다니고 있고 10주차에요 같은 이유로 오늘 전화 상담하고 류정선으로 예약했어요 시설은 로즈마리가 나은데 저는 남편없이는 정서적으로 힘들거 같아서 사실 내년에는 코로나가 또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좀 더 자유롭고 싶어서 선택했네요 시설은 그닥이긴 한데 그냥 마음은 편할거 같아서용ㅎㅎ

    1. subcomment icon

      깡총이맘님 반가워요~! 전 9주찬데~ 한주 차이네요^^ 저도 시설은 젤 괜찮아보이던데, 정서적으로 넘 힘들지않을까 싶어서 그게 걱정이네요ㅜㅜ 2주씩이나 외부랑 차단되는 느낌을 겪어본적 없어서 넘 고민이에요ㅜ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본느로 예약했어요~

  4. 전 시지파티마 연계된 시엘했어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달서구 여성아이 갈려구용!

    1. subcomment icon

      여성아이도 코로나때 남편입실 안됐다던데 지금은 되나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