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넘 귀여워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2등신 젤리곰너무귀엽네요!!

오늘 9주1일된 뿍이맘입니당~ 8주 4일됫을때 젤리곰보고왓는데 이제야 글쓰네용 병원갈날은 너무 안오는거같은뎅 시간지나간거보면 금방인거같네요 임테기로 임신인걸 알앗던게 벌써 한달이넘엇네요~ 다음병원가는날 1차기형아검사하는데 떨리네요~~ 우리 쩰리뿍이귀욥죵>•
댓글
5

그춍>_
넘 귀여워요ㅋㅋ 저도 요번주에 기형아 검사하러가요 두둥!

떨리시겟어용ㅋㅋ촘파는봐도봐도 안질린거같아영 ㅋㅋ

네네ㅎㅎ 기대기대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