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앗… 왼족제품 완전 제 취향인걸요 ㅠㅠ 너무 예뻐요!아가한테 안위험하면 전 왼쪽 픽할것 같아옄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수납장 한샘 샘키즈 어때용?
스칸디아 원목이랑 한샘 샘키즈 고민 중인데 ㅠㅠ 참견 부탁드려용 31주차 딸랑구 예비맘입니당.
댓글
12
홈쇼핑라이브할때 저렴하게 한샘샘키즈 구매해서 준비용품들 넣어놨는데 지금까진 좋은 것 같아영!!! ㅎㅎ
한샘키즈장 첫째태어날때부터 지금 6살인데도 너무 잘 쓰고 잇어서 둘째생기면서 한개더 들였어용! 전 너무나 만족하는것중 하나네요 ㅎㅎ

탈퇴한 유저
샘키즈 많이 써요!!! 샘키즈가 색감이 더 예쁜 것 같아요. 왼쪽제품은 너무 올드해보여요ㅠㅠ사진에도 접시 들어가있는데 주방에 쓰일법해보여요... 따님이신데 밝은톤이 더 좋지 않을까요?! 수납하기도 쉬워보이네요 :)
한샘이랑 일룸 리바트 이렇게 많이들 쓰는걸로 알아요!! 저희는 일룸껄로 샀어요..ㅎㅎㅎ 높은거는 배치가 어려워서 캐빈? 요 라인으로 일단 구매했는데 만족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