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팩 추천해주세요~

33주3일차 아들맘인데요~ 몸이 누거워지니 집에서 넘 씻기도 귀찮고 관리를 안해서.. 이제 슬슬 관리도 하고 조리원에 들어갈때도 팩 챙겨갈려고 하는데... 혹시 써보니 괜찮다 싶은 제품 있으면 마구마구 추천해주세요 ~~^^

댓글

10

  1. 저는 책에서 출산후 1주는 마스크팩 사용을 권장 안한다고 적혀있어서… 바르는 수면팩 순한거로 챙겼어요!

    1. subcomment icon

      앗.. 출산직후는 팩하는게 안 좋군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안전하게 출산2주부터 사용해야겠네요~~

    2. subcomment icon

      이유가 정확히 안써있어서 확실하게믄 모르겠지만 ㅠㅠ 그렇다고 하더라구용

  2. 전 솔직히 라루셀 비싸다고생각하는데ㅠ.ㅠ좋긴한거같아요 5개입 2개삿는데 1개입쓰구 1개입짜린 조리원가서쓰려구 넣어둿어요!!

    1. subcomment icon

      비싼만큼 좋겠네요..요고도 한번 검색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당~~^^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비싼 것 보다 싼거 자주 해주는게 효과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아리따움 팩 챙겨놨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다들 부지런하시네~ 전 임신한뒤로 만사가 귀찮아져서 씻는것도 힘들어용..팩은 아예 한번도 못했구요..이제부터 관리를 좀 자주 해야겠네용~ 추천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열이많아져서 샤워는 부지런히 하는데 저도 팩은 안해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임신전에나 했죠!

  4. 넘버즈인 라인 마스크팩 올영 세일때 구매했는데 진정효과 괜찮았어요:) 그리고 저는 임신하고 잡티ㅡㅡ때문에 메디힐비타 마스크팩 노란색 사가려구요..!!

    1. subcomment icon

      일단은 조리원 입소전에 한번 써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