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에 두 줄 나왔다가 한 줄 나온건 화유 진행돼서 그럴 수 있을거 같구 이제 2~3일에 한번쯤 하시다 대조선만큼 혹은 그 이상 진해지면 병원가시면 될거 같아요! 원포 매일 했었는데 매일은 눈에 보일만큼 진해지지도 않을뿐더러 소변농도가 달라서인지 오히려 흐릿해지는 날도 있더라구요ㅠㅠ '원포 역전' 이렇게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테스트기 대조선보다 진해질때쯤 수치가 애기집 보이는 시기였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테스트기

저희 친오빠네 껀데 저는 이 테스트기 안써봐서 어떻게 보는지 모르겠네요. 저 정도면 임신 확정인가요?? 배란일이 7/8일정도 였다는 것 같은데. 근데 지난달에도 두줄이 나왔다가 없어졌다고 해서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댓글
16
오오오!! 축하드려요!! 맞는것 같은데용?!
저정도면 완전 임신 성공 아닌가여? 축하드려용 ㅎㅎ
저도 저거 썼었어요 ㅎ 임신 축하드려용
완전 임신이신데용 ㅎ̌̈ ㅎ̌̈ 저정도면 피검사해도 나올거 같아융

감사합니당~~~😍😍😍😍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