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엄청나네요😵‍💫

34주 진입했는데 밤새 태동때문에 잠을 거의 못잤어요… 일을 해서 그런지 낮엔 비교적 조용하고 밤에 좀 움직이는구나 싶어도 자려고 누웠을때 잠이 못들 정도는 아니었는데.. 지난밤은 진짜 와.. 제가 잠을 설친건지..ㅎㅎ 이런 자세 저런 자세 아무것도 안먹히고 태동있는 순간마다 새우처럼 몸이 쪼그라들 정도로 세더라구요😫 아기 팔인지 발인지도 갈비뼈 있는데까지 진출해서 억!소리가 절로 나오면서 결국 잠을 거의 못잤어요 이런 활발한 태동은 언제까지 지속되나욤 막달 가까워지면 태동이 좀 줄어든다고도 봤던것 같은데 그건 완전 출산 임박일때죠?😢 적다보니 저같은 분들 많으실텐데.. 다들 조금만 힘내보아요! 전 이제 슬슬 출근 준비를 해봐야겠네요 흐엉🙊

댓글

16

  1. 저도 난리도 아니네용...ㅎㅎㅎ 뚫고 나올기세입니당ㅋㅋㅋ

  2. 저도 요즘들어… 엄청난 활동량에 깜짝깜짝 놀래옄ㅋㅋㅋ 밤잠 깊은편인데 깨더라구요…!! 애기가 더 커지면 좁아서? 태동이 덜해진다고하니… 씩씩하구나… 그래도 없은것 보다는 생존신고 잘해주니 고맙다… 이런생각하며 지냅니댜 하하하

    1. subcomment icon

      마자요저도 그렇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씩씩하구나.. 태동이 모로반사급이구나… ㅋㅋ 미리 연습하는구나~~

  3. 저도 정말 태동....자려고 누우면 격하게 시작해요ㅜㅜ 아가가 역아로 있을땐 진짜 골반에 발이 쑥 들어갔다 나오는 느낌도 들었어요😳 건강하다는거니 안심하고 있지만 잠을 못잘땐 좀 힘들긴 하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그쵸 누우면 귀신같이 알고 더 움직이는것 같아요 ㅋㅋㅋ 어후 오늘은 가득 먹고 잠에 취해 보렵니다..!!

  4. 특히 윗배를 많이 차요 제 아가는요!! ㅠㅠ 회사에서 움찔움찔 힘드네영 ㅠ

    1. subcomment icon

      아 위쪽이면 진짜 한대 크게 맞는 기분일것 같은데요..? 🫣 저는 아래쪽..을 차서 찌릿찌릿 화장실 달려갈뻔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 아가한테 엄마도 사회적 체면이 있는데 실수하는걸 바라는거냐고 말해도 못알아 듣네요 이런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제 아가가 커져서 태동도 크게 느껴지고 쉽지 않더라구요🥲🥲🥲 태동은 임신 후기로 갈수록 아가가 골반 아래로 내려오면서 줄어드는 시기가 찾아온대요. 아가가 나올 준비를 하는거죠!! 출근 화이팅 하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ㅋㅋ 비몽사몽 출근했더니 이제 좀 잠잠하네요 평생 일하라는건가…🙄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평생이라눀ㅋㅋㅋㅋㅋ언젠간 아가 다 키워놓고 두발뻗고 쉬시는 날이 올거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