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난리도 아니네용...ㅎㅎㅎ 뚫고 나올기세입니당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엄청나네요😵💫
34주 진입했는데 밤새 태동때문에 잠을 거의 못잤어요… 일을 해서 그런지 낮엔 비교적 조용하고 밤에 좀 움직이는구나 싶어도 자려고 누웠을때 잠이 못들 정도는 아니었는데.. 지난밤은 진짜 와.. 제가 잠을 설친건지..ㅎㅎ 이런 자세 저런 자세 아무것도 안먹히고 태동있는 순간마다 새우처럼 몸이 쪼그라들 정도로 세더라구요😫 아기 팔인지 발인지도 갈비뼈 있는데까지 진출해서 억!소리가 절로 나오면서 결국 잠을 거의 못잤어요 이런 활발한 태동은 언제까지 지속되나욤 막달 가까워지면 태동이 좀 줄어든다고도 봤던것 같은데 그건 완전 출산 임박일때죠?😢 적다보니 저같은 분들 많으실텐데.. 다들 조금만 힘내보아요! 전 이제 슬슬 출근 준비를 해봐야겠네요 흐엉🙊
댓글
16
저도 요즘들어… 엄청난 활동량에 깜짝깜짝 놀래옄ㅋㅋㅋ 밤잠 깊은편인데 깨더라구요…!! 애기가 더 커지면 좁아서? 태동이 덜해진다고하니… 씩씩하구나… 그래도 없은것 보다는 생존신고 잘해주니 고맙다… 이런생각하며 지냅니댜 하하하

마자요저도 그렇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씩씩하구나.. 태동이 모로반사급이구나… ㅋㅋ 미리 연습하는구나~~
저도 정말 태동....자려고 누우면 격하게 시작해요ㅜㅜ 아가가 역아로 있을땐 진짜 골반에 발이 쑥 들어갔다 나오는 느낌도 들었어요😳 건강하다는거니 안심하고 있지만 잠을 못잘땐 좀 힘들긴 하네요ㅜㅜ

그쵸 누우면 귀신같이 알고 더 움직이는것 같아요 ㅋㅋㅋ 어후 오늘은 가득 먹고 잠에 취해 보렵니다..!!
특히 윗배를 많이 차요 제 아가는요!! ㅠㅠ 회사에서 움찔움찔 힘드네영 ㅠ

아 위쪽이면 진짜 한대 크게 맞는 기분일것 같은데요..? 🫣 저는 아래쪽..을 차서 찌릿찌릿 화장실 달려갈뻔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 아가한테 엄마도 사회적 체면이 있는데 실수하는걸 바라는거냐고 말해도 못알아 듣네요 이런

탈퇴한 유저
이제 아가가 커져서 태동도 크게 느껴지고 쉽지 않더라구요🥲🥲🥲 태동은 임신 후기로 갈수록 아가가 골반 아래로 내려오면서 줄어드는 시기가 찾아온대요. 아가가 나올 준비를 하는거죠!! 출근 화이팅 하세요❤️

감사해요 ㅋㅋ 비몽사몽 출근했더니 이제 좀 잠잠하네요 평생 일하라는건가…🙄


탈퇴한 유저
평생이라눀ㅋㅋㅋㅋㅋ언젠간 아가 다 키워놓고 두발뻗고 쉬시는 날이 올거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