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마사지 받으면 확실히 좋아지더라구여 ㅠㅠ 저도 신랑이 해준건 하뤀ㅋㅋ밖에 안가여 ㅠㅠ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발 부종 ㅠㅠ 복숭아뼈/복사뼈 누르기만 해도 너무 아파요
31주차인데, 하지 부종 때문에 너무너무 아프네요 ㅠㅠ 발과 종아리가 제일 심하고 ㅠㅠ 복사뼈 주위는 살짝 누르기만 해도 소리 지를 만큼 고통이 심해요 ㅠㅠ 남편이 마사지 매일 해주고 소금으로 스크럽해주면 일시적으로 엄청 좋아져서 좋은데 다음날 되면 또 부어요.. 20주차 이후로는 3달 넘게 고생입니다 ㅠㅠㅠㅠㅠ 정말 출산하고 이 부종들이 다 사라지겠죠???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는 다행히 아프진 않은데 손이랑 발이 종일 부어있어요ㅠㅠㅠ 심해지면 주먹도 안쥐어져요.. 뼈마디도 느슨해져서 손은 항상 아픈 상태이기 때문에 펜 쥐기도 어렵더라구요..😭 압박스타킹 착용하고 계신가요?! 병원갔더니 자주 착용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제왕절개 예정인데 압박스타킹 신고 수술 들어갈거라고 하셨어요. 수술끝나고 더 붓는대요 ㄸㄹㄹ...
저는 그래서 산전마사지 예약해뒀어요 마사지하면 좀 나아진다고 그래서
전 첫째때 오히려 출산하고 부었어요 :( 근데 그건 뭐 잠깐 ? ㅎ마사지 두어번 받으니 다 가라앉더라고요 ! ㅎ 출산하고 나면 시간이 걸려도 제자리로? 가긴 하더라고요 ㅋㅋ 그러니 , 힘내요 우리 👍🏻
으아.. 너무 힘드시겠어요.. 출산후 사라질거에요 제발.. 병원에서는 뭐라고 하시나요..? 두달만 더 힘내보아요 😭😭😭

제가 좀 말라서리 이 정도는 붓는 것도 아니라고 하시는데 전 너무 아프네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