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 ㅋㅋㅋㅋ 아마 팔을 올리고 있는거 같아요. 다리도 쭉뻗고 있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촘파 맞나요?

9주차4일째 초음파인데요.. 다른 애기들보면 팔다리가 짧고 하리보같이 젤리곰 같던데 저도 젤리곰 기대하고 갔는데 왠 오리가 보이죠...다리도길게풀어져있고 이거 괜찮은ㅈ건가요ㅜㅜ저같은분계시나요ㅜㅜ걱정됩니다
댓글
8
선생님이 좀크다고는 하셨는데 ㅋ젤리곰을 기대해서 그랬나봐요! 다들 긍정적인 답변 감사합니다.🧡🤗🧡
오맄ㅋㅋㅋㅋㅋ 귀여우셔 ㅋㅋ 아마 성장이 조금 빠른아이인가봐요~
ㅋㅋ 정상이예요ㅎ ㅎㅎ몇cm예요?
ㅎㅎㅎ오리에서 빵터졌네요 저도 팔다리 얇고 길어요 ㅎ 아마 8주9주 사이에갔으면 젤리곰일텐데 9주4일보다 조금 더 성장이 빠른가봐요 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