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2일차, 열이 안내려가요ㅠㅠ

14주 4일차 젠뜨맘이에요- 남편에 이어 제가 어제 코로나 걸리고는 밤에는 39.7도 & 남편이 물수건, 얼음 주머니 해주고나면 38.5도 & 지금은 또 39.2도로 열이 올라서 열패치 붙여놨더니 30분만에 열패치도 금방 식네요 ㅠㅠ 그래서 어제 밤부터는 시원한 물 계속마시고, 열이 너무 높다 하면 얼리는 요구르트 먹고 하는데도 무용지물이에요ㅠㅠ 다들 어떻게 해서 열을 내리셨는지 어떤 방법이 열내리는데에 효율적인지 팁 좀 부탁드릴게요ㅠㅠ

댓글

11

  1. 임신 완전 극초기에 임신인지 모르고 코로나 약다 먹었는데 그때 약 다먹고도 4일이나 고열이었어요ㅜㅜ 임신중기인데도 고열이 지속된다면 병원에 문의해보세요ㅜ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코로나 3일차인데 열 오르면 바로 물수건 해서 이마랑 배에 올려두고 얼음팩 수건에 싸서 겨드랑이에 껴놓고 있었어요ㅠㅠㅠㅠ타이레놀도 무조건 드세요ㅠㅠㅠ 병원에서도 타이레놀 꼭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열나면 안좋다고ㅠㅠㅠ

  3. 타이레놀 드셔도 그러세요? ㄷㄷㄷ 응급실 가서 주사로 해열제 맞으셔야 할 것 같은데요

  4. 열이 너무 안내리시는거면 응급실이라도 가셔야되지 않을까요?

  5. 목뒤, 겨드랑이, 사타구니 접히는 위주로 미지근하게 적신 수건으로 마사지 하시고요 ㅜ 타이레놀 열날때만 먹지 말고 하루 세번 정도는 복용 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 양말 신고 계시고 손발은 따뜻하게 하세요 ㅠ 오한들면 손발끝이 시려서 ㅜ 손발은 따뜻하게 하주는게 좋아요!! 물도 많이 먹어야 해요 ㅠㅠ 탈수 안오게!!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