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완전 극초기에 임신인지 모르고 코로나 약다 먹었는데 그때 약 다먹고도 4일이나 고열이었어요ㅜㅜ 임신중기인데도 고열이 지속된다면 병원에 문의해보세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2일차, 열이 안내려가요ㅠㅠ
14주 4일차 젠뜨맘이에요- 남편에 이어 제가 어제 코로나 걸리고는 밤에는 39.7도 & 남편이 물수건, 얼음 주머니 해주고나면 38.5도 & 지금은 또 39.2도로 열이 올라서 열패치 붙여놨더니 30분만에 열패치도 금방 식네요 ㅠㅠ 그래서 어제 밤부터는 시원한 물 계속마시고, 열이 너무 높다 하면 얼리는 요구르트 먹고 하는데도 무용지물이에요ㅠㅠ 다들 어떻게 해서 열을 내리셨는지 어떤 방법이 열내리는데에 효율적인지 팁 좀 부탁드릴게요ㅠㅠ
댓글
11

탈퇴한 유저
저 코로나 3일차인데 열 오르면 바로 물수건 해서 이마랑 배에 올려두고 얼음팩 수건에 싸서 겨드랑이에 껴놓고 있었어요ㅠㅠㅠㅠ타이레놀도 무조건 드세요ㅠㅠㅠ 병원에서도 타이레놀 꼭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열나면 안좋다고ㅠㅠㅠ
타이레놀 드셔도 그러세요? ㄷㄷㄷ 응급실 가서 주사로 해열제 맞으셔야 할 것 같은데요
열이 너무 안내리시는거면 응급실이라도 가셔야되지 않을까요?
목뒤, 겨드랑이, 사타구니 접히는 위주로 미지근하게 적신 수건으로 마사지 하시고요 ㅜ 타이레놀 열날때만 먹지 말고 하루 세번 정도는 복용 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 양말 신고 계시고 손발은 따뜻하게 하세요 ㅠ 오한들면 손발끝이 시려서 ㅜ 손발은 따뜻하게 하주는게 좋아요!! 물도 많이 먹어야 해요 ㅠㅠ 탈수 안오게!!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