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살아요 ㅎㅎ 1월14일 예정이예요 반가워요 ㅎㅎ 소통하면서 지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광주광역시 베동분들 계실까용?
초보맘이라 모르는거 투성이에요ㅜㅜㅜ 내년 1월 20일 예정이에요 같이 육아칭구하실분🙏🏻❤️ 인스타 칭구도 함께해용 woong_ster 행복한 임신라이프 함께해용‼️❤️
댓글
13
넹^^그래요^^동해원 가보셨구낭ㅎㅎ공주가 짬뽕이 기가막히죠ㅎㅎ신관짬뽕도 맛나요ㅎㅎㅎ오시면 꼭드셔보셔요^^ ㅎㅎ

공주유명짬뽕다먹어봤어요 ㅋ ㅋ ㅋ 시댁가면 맛집투어가는게 일상이라 ㄲ ㅋ ㅋ 넘좋드라구요 ❤️ 너무신기하네요 ㅋ ㅋ ㅋ ㅋ 세종 대전도 자주가요 ㅋ ㅋ

ㅎㅎ대전 세종도 가까워서 저도 자주가요ㅎㅎ특히 세종은 병원이있어서 더 자주가고ㅎ전 상무지구에서 오래살았어요ㅎㅎ광주도 맛집많은데ㅎ초복날 유동영미오리탕 먹고왔어요^^
제 고향이 광주인데~~ㅎㅎ전 현재 충남공주에 살고있네요ㅠ광주는 한달에한번은 꼭 가는데ㅎ전라도분들 만나서 좋으네요^^

우왓 ㅋ ㅋ ㅋ 저희시댁이 공주에요 그래서 공주진짜좋아해요 ㅋ ㅋ ㅋ 싱기싱기. .❤️ 동해원 최애짬뽕입니다 ㅋ ㅋ ㅋ ㅋ ㅋㅋ 우리즐거운.임신라이프 즐겨봐융 ㅋ ㅋ ㅋ
저도 친정이 그쪽이지만 성남 에서 살고있네요ㅎㅎ 친청쪽에도 동기가 있으면 했는데 친하게 지내바요! 저는 1월30일 예정이예요

옼 ㅋ ㅋ ㅋ 네^ ^ 즐거운 임신라이프 함께해욧🙏🏻👼🏻❤️

좋아요ㅎㅎ같이 임신라이프 즐겨바용❤️
저도 광주광역시예요 내년1월20출산이고요 지금셋째임신중입니다 반가워요

어머 ㅋ ㅋ ㅋ인친이자나요 우리🙏🏻 오. . 광주에요? ㅋ ㅋ 육아 선배님이셨군요 대박대박 3찌라니. .❤️넘행복하실듯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많이 알려주쎄용

인스타 snr5782입니다 행복하죠 하지만 셋째임신무지 힘들네요 ㅋ

큰아가들도 있으셔서 신경쓰실꺼많아서 힘드실듯해요ㅜㅜㅜ 그래도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라이프 함께해봐욧🙏🏻‼️화이팅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