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ㅠㅠ2주도 힘들었는데 시간 너무 안가요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주 마다 초음파 보러가도 될까요?
4주뒤에 오랬는데 이제 겨우 일주일 지났어요ㅠㅠ 잘있는지 너무 궁금한데 가서 봐달라해도 되겠죠?
댓글
10
이제 한달에 한번 오는 시기라는데.... 16주전까지 2주에 한번 가던것도 시간 너무 안갔는데ㅜㅠ
저도 16주에 가야하는데 감기땜에 계속 기침하고 배도 당기고 성별도 궁금해서 14주찬데 오늘 보고 왓어요!! 한달 너무 길어요😭 자꾸 걱정도 되구용..🥲
그냥 아기 궁금해서 왔다고 하고 가세요^^
엄마 마음이죠 안될게 있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