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도 되죠 ㅎㅎ 무리만 하지 마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계곡 들어가도 될까요?
이번주 휴가로 캠핑을 가는데, 저도 물에 들어가도 될까요-? 초기에 워터파크, 수영장 등등 감염위험이 있을까 싶어서 아직 한번도 안들어 갔어요~ 이제 안정기에 접어 들었다는 글도 보았고 해서,, 계곡에는 들어가볼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
댓글
6
저 어제 계곡 다녀왔는데 확실히 물이 좀 차긴해요~사람도 없고 물도 엄청 깨끗해서 들어가도 될것 같긴했는네 감기 들까봐 발만 담그고 놀다 왔네요ㅎㅎ발만 담궈도 진짜 너무 시원라더라구요!
따듯한물에 오래 있는거 아니면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저는 14주 5일차인데 초기부터 꾸준히 수영 다니고 7월에 해수욕장도 갔어용~! 저도 동해바다라서 물은 차가운데 혼자 열심히 놀았어요!ㅋㅋㅋㅋ 수영장 다니는데 질염도 없고 괜찮아요! 컨디션만 괜찮으면 신나게 놀고오셔용!!😆
저는8월 둘째주에 가는데 꼭 들어갈거에여!!ㅎㅎㅎ 물을 워낙좋아해서 워터파크도 계곡도 꼭가는데 기다린게 너무 아쉬워서 ㅠㅠ 일단 발담궈보구 튜브타고 떠다니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