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차 검사하고 한달 뒤에 오라는데 그 사이 시간이 너무 길고 애기 잘 있나 궁금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호두 보고 왔어요^^ 2차 기형아검사♡

오늘 2차 기형아검사 - 혈액검사했어요 ㅎㅎ 결과는 10일 정도 걸린다고 했어요~ 우리 호두 배는 크고 다리는 짧아서 슬퍼하면서 여쭈어봤는데 복부둘레는 29주 이후가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ㅋㅋㅋㅋㅋ 이제 5주 있다가 정밀초음파 오라시는데.. 기다리기 너무 지루해서 큰일이에요 ㅎㅎ 요구르트 원샷하고 갔는데 호두가 엎드려서 쿨쿨 자고 있었어요.. 호두 요녀석 엄마 출근했을 때도 자고 있었나 봐요 ㅎㅎ 다음에는 초코우유 먹고 좀 늦은 오전에 가려구요♡
댓글
19
좋은 어플 배워갑니당🤭💨💨
ㅠㅠ5주라니 넘길어요😭 우리호두 허벅지보다 종아리가 긴 비율좋은 애긔인가봐용❤ 저는 20일에 보러가는디 8월이 오긴오나 싶어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저는 8월 31일에 가는데.. 어느 나절에 그 날이 올까요 ㅋㅋㅋㅋㅋ 우리 딸 정말 종아리가 길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오마이갓뜨 말일이라니ㅠㅠ 중간에 궁금해서 갈지도 몰라용ㅎㅎㅎ 헤헷
혹시 이게 무슨 어플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디기 편해보이네용:)

열달후에 에요!
저랑 하루 차이나요 😍 저도 토요일에 2차 기형아검사 하러 가는데 호두처럼 건강하게 잘 있으면 좋겠네용~ 심바는 매번 깨어있지만 엎드려서만 놀아서 각도법도 못보고 ㅠㅠ 얼굴도 성별도 보고싶구요 ㅎㅎ 저도 태동 느낄날을 기다립니당..날 더운데 건강 조심하셔요 ♡

네- 심바도 건강할거에요♡♡♡ 코로나도 더위 먹는 것도 우리 조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