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 각도는 딸, 14주 각도는 딸&아들반반, 16주에 아들 확정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각도법이랑 진짜 성별이랑 잘 맞았나요?

12주때 각도법으로 딸이었는데, 오늘 16주때 가보니 딸 확정이네요! 다른분들도 각도법이랑 잘 맞았는지 궁금해요~
댓글
7
전 각도법으로 다들 아들이라 했는데 딸이욤 ㅋㅋ
딸맘 축하드려요😍
저는 다들 각도법으로 아들인거같다고 했는데 딸이에요!!💛
거의 맞더라구요ㅎㅎ신기!! 딸맘 축하드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